비트코인 평단 300달러 고래, 보유 코인의 50% 매도 알트무새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1-20 308 1 0 https://coinwhy.com/news/1597 이건 좀 시사하는바가 큰데.. 평단이 300달러면 거의 완전 극초창기 유저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이건 진짜 미쳤다.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 속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크립토 반등 중: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스크랩 0 공유
15분믿고 숏들어간거 괜히 100% 익절했다 이게 기회를 잡았을때 크게 먹었어야 하는데 너무 일찍 익절해서 손구락만 빨고 있읍니다 ruby366 · 2026-01-20 293 1 0
비트코인 평단 300달러 고래, 보유 코인의 50% 매도 https://coinwhy.com/news/1597 이건 좀 시사하는바가 큰데.. 평단이 300달러면 거의 완전 극초창기 유저네 알트무새 · 2026-01-20 309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