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숏 많이 물리면 들어가야겠다 ruby366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1-19 267 0 0 이거 한 93.8이나 94쯤 와주면 한번 담궈줘야겠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이건 진짜 미쳤다.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크립토 반등 중: 🚨 속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스크랩 0 공유
5분 다음 숏 어떻게 보십니까 5분숏 다음에 뜨면 TP1~2구간 정도까지만은 먹을만한거 같은데 아 요즘 나스닥 개장하고 버거시간에만 움직여서 수면매매 해야하는데 어렵네요.. 김종현 · 2026-01-19 299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