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하락같지 않냐 느낌이 포모스톱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1주 전 122 0 0 왠지 전저점 살짝 깨서 롱청산 시키고 상승장 시작할거같은데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아따 코스피 급락마니했네잉 오늘 비트코인도 10억 달러짜리 AI 딜 하나 터졌다면 10만 달러는 가볍게 넘겼을 걸 단톡방에 비트사라고 올라왓다 2천만 달러, ㅅㅂ. 2026년 남은 기간 동안 $BTC가 이렇게 흘러갈 수도 있어 환율 변동률이 어마어마하네.. 스트래지 1550 BTC 추가매수 씨발 2천만 달러. 4년주기 싸이클 기반 비트코인 분석 BTC 베어장 시계, 무패 기록 유지 중. 스크랩 0 공유
코스피 7200~7300 구간이 저점이라 보는사람이 많네 N 주변 회사동료들 다 7200~7300 구간에서 사면된다 이러고 있네 ㅋ 대중들이 거길 쨰리고 있으면 한참 더 깊은곳이 저점인거알제 벌꿀밈 · 13시간 전 42 0 0
암호화폐 은행권 반발이 심한 이유 N 스테이블 코인 테더같은거에서 이자 주기시작하면 이제 실제돈을 테더로 옮기는 사람이 많은데 은행에 있는 현금량이 줄어들어서 지급능력에 문제가될수 있기때문 포모스톱 · 13시간 전 46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