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봉 롱뜨면 다들 들어갈거냐 퇴학당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5-08 140 0 0 난 뜰거같긴한데 왜 짧게 먹고 나와야할거 같지?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 빅쇼트 머냐.....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크립토 반등 중: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스크랩 0 공유
코인 시장 이게 맞나...ㅋㅋㅋ N 물론 내 지론이 극단의 공포에서 사는 것이긴 한데, 그래서 벨로 10만원 더 담았다고 하지만, 그래도 이거 진짜 너무한거 아닌가 ㅡㅡ... 그래도 나스닥 올리니 반등 한번 올거라고 믿습니다. 제발 좀! 비트고인과내렸리움 · 10시간 전 26 0 0
FOMC 연준 금리인상 불가피 할지도 N 인플레이션 물가 상승률 때문에 더이상 서민들이 버티지 못하는 시점까지 와버림 주식 시장 부흥도 어느정도 보여줬으니 이제 금리인상으로 하락장 보여줘도 이상하지 않음 미국이 금리인상하는 순간 코스피고 머고 다 끝이니 탈출시점 잘째라 퇴학당함 · 22시간 전 2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