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 오르는 공식 = 상폐 라라베리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30 239 0 0 알트 현재 물려있는거 상폐되길 기도해야함 ㅋㅋㅋ 그래야 그나마 반등 50% 이렇게줘서 손절조금하고 빠져나올수있음 즉 메이저 물려있는 사람들은 오히려 암울한 상황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이건 진짜 미쳤다.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스크랩 0 공유
옛날이랑 다르게 졸라 오랫동안 빼네 N 이거 주봉인데 원래 주봉 하나로 쭉뺴고 아래에서 횡보쫌하다가 쭉빼고 이런패턴이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계속 천천히 빼는패턴으로 바뀜 개미들 고통스럽게 하려는 전략인가 고우스트 · 9시간 전 1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