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크로노스 차트 좋아보이네 최채미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20 348 1 1 이게 체인링크랑 비슷한데 좀 다른게 세력나간 흔적이 없음 매집봉만 거래량 실렸고 살살 내린건 그냥 개미들 손절하라고 고통스럽게 물량 조금씩 풀어서 개미랑 가격 같이내린거 같음 여기서 20% 떨어지면 줍줍해본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이건 진짜 미쳤다.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스크랩 1 공유
옛날이랑 다르게 졸라 오랫동안 빼네 N 이거 주봉인데 원래 주봉 하나로 쭉뺴고 아래에서 횡보쫌하다가 쭉빼고 이런패턴이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계속 천천히 빼는패턴으로 바뀜 개미들 고통스럽게 하려는 전략인가 고우스트 · 6시간 전 1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