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과세 22%는 너무 심한거 아닌가 92400837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12 263 1 1 22%면 미국장이랑 똑같이 맥이는건데,, 코인은 한번 물리면 상폐당할 확률도 높고해서 리스크대비 비트,이더 말고는 잡코는 건드릴이유가 없슬거같네요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이건 진짜 미쳤다.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스크랩 1 공유
옛날이랑 다르게 졸라 오랫동안 빼네 N 이거 주봉인데 원래 주봉 하나로 쭉뺴고 아래에서 횡보쫌하다가 쭉빼고 이런패턴이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계속 천천히 빼는패턴으로 바뀜 개미들 고통스럽게 하려는 전략인가 고우스트 · 9시간 전 1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