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 가량 횡보하고 방향정하면 거기가 최저점이나 최고점임 퇴학당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17 343 1 1 2달가량 이런식으로 저항만들면서 여기다가 시체쌓거나 , 개미털거나 둘중하나임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 속보: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크립토 반등 중: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이건 진짜 미쳤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스크랩 1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