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대비 알트가 날뛰면 좋을게 없는데... 낙엽쓰1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15 365 0 0 비트대비 알트가 얼마나 날뛰는지 보여주는 차트인데 (토탈3/비트) 저거 0.25찍을떄까진 알트 건드리지마 대장님보다 앞서나가려는게 왜 그러냐면 개미들이 계속 저점매수하려고 애쓰고 있다는 증거거든 0.25찍을때 풀매수갈긴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 속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이건 진짜 미쳤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크립토 반등 중: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스크랩 0 공유
비트 대비 알트가 날뛰면 좋을게 없는데... 비트대비 알트가 얼마나 날뛰는지 보여주는 차트인데 (토탈3/비트) 저거 0.25찍을떄까진 알트 건드리지마 대장님보다 앞서나가려는게 왜 그러냐면 개미들이 계속 저점매수하려고 애쓰고 있다는 증거거든 0.25찍을때 풀매수갈긴다 낙엽쓰1 · 2026-02-15 36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