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하락 같진 않습니다 luna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13 283 0 0 내릴거면 진즉에 꽂았습니다 바코드 찍으면서 내려가는거보니 또 겁주기 ㅇ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이건 진짜 미쳤다. 🚨 속보: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크립토 반등 중: 스크랩 0 공유
V자 반등 오늘 3번 ㄷㄷ N 오늘은 벨로 프로토콜 완전 롤러코스터 급이네 ㅋㅋㅋㅋ 무슨 V자 반등을 3번 ㅋㅋㅋ 2번째 반등 부터 스윙 하고 있는데 달달하구먼 허허 비트고인과내렸리움 · 9시간 전 24 0 0
옛날이랑 다르게 졸라 오랫동안 빼네 N 이거 주봉인데 원래 주봉 하나로 쭉뺴고 아래에서 횡보쫌하다가 쭉빼고 이런패턴이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계속 천천히 빼는패턴으로 바뀜 개미들 고통스럽게 하려는 전략인가 고우스트 · 20시간 전 2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