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SNS) 임기내 다우지수 10만 찍겠다 퇴학당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12 355 2 0 자기 임기내에 주가 지금에서 2배올린다고함 나스닥으로 치면 5만가는거 ㅋㅋ 외국인들은 트럼프가 10년 집권하면 가능하다고 하는중 비트코인도 20만 달러 보내겠다고 한번만 쓰라고......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이건 진짜 미쳤다. 🚨 속보: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크립토 반등 중: 스크랩 0 공유
이더리움 21조 롱 포지션 고래 결국 손절하고 나감 이더 21조 롱 오랫동안 잡고 있던 고래 결국은 손절하고 튐. 손절금액은 약 1조1700억정도 라고함 포모스톱 · 2026-02-12 294 0 0
암호화폐 해킹, 2초만에 끝내는 2026년 시대 암호화폐 해킹 속도가 21년도에 비해 10배이상 빨라짐 21년도에도 해킹 이슈로 떨궜던거 26년도에도 또 써먹을거라 본다.. 내일도맑음 · 2026-02-12 363 1 0
(트럼프 SNS) 임기내 다우지수 10만 찍겠다 자기 임기내에 주가 지금에서 2배올린다고함 나스닥으로 치면 5만가는거 ㅋㅋ 외국인들은 트럼프가 10년 집권하면 가능하다고 하는중 비트코인도 20만 달러 보내겠다고 한번만 쓰라고...... 퇴학당함 · 2026-02-12 356 2 0
코인와이 일봉 롱뜰때까지 그냥 기다릴까요? 현재 현금 100% 매수대기 상태인데 현물 저점 잡고 싶은데 도저히 모르겠어서 그냥 일봉 롱뜨면 그때 사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뭐 30k 40k 50k 각자 의견이 다달라서 예측샷으로 했다가 물릴거같어서 그냥 남들보다 10%비싸게 사더라도 안전하게 일일봉에서 롱뜨면 현물 주워보려구요 스미놉 · 2026-02-12 306 1 0
오늘의 코인 속보 <현재 미국의 상황> H 국내 커뮤니티는 다루지 않은 따끈한 오늘의 미국 코인관련 속보 4개 1. 미국 은행들이 클래리티 법안에 반대하는 입장이 강경함 -> 스테이블 코인으로 얻는 이익이 아예 없다는 주장 2. 2월 14일에 미국 부분 셧다운 추가 가능성 -> 최근 ICE 사태로 ICE 요원들 추가예산을 받지 못함 3. 골드만삭스 여전히 ETF를 통해 암호화폐 23억 달러 보유 4. 로빈후드 수익성 안좋음, 주가 10% 하락 -> 주식 토큰화에 대해 시장은 별다른 호응 및 관심을 얻지 못하는중 퇴학당함 · 2026-02-12 548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