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선거전에 무조건 비트기준 30% 빔은옴 마루마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11 287 0 0 대선자금 써서라도 올릴거야 지지기반층중에 15%이상은 비트 투자했을듯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이건 진짜 미쳤다.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 속보: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크립토 반등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스크랩 0 공유
사실상 나스닥은 120일 넘게 그냥 횡보중인데 나스닥은 개별주 아이온큐 이런거 말고는 딱히 떨어진것도 없음 그냥 전체 시총으로 봤을땐 4개월째 횡보인데 코인만 이러니까 사람들이 나스닥 혹시라도 5%라도 조정오면 코인 개박살나는거 아니야? 라는 두려움을 언젠간 느끼게 해줄거라 본다 한강물온도 · 2026-02-11 31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