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들 매수심리 드디어 죽었네 내일도맑음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6 345 0 0 지금 손절해야 하나 고민하는 첫번째 시기 느낌이랄까 이러다가 이제 비트 1%빠지면 5% 빠지는 시점이 와야 바닥임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이건 진짜 미쳤다.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속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크립토 반등 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스크랩 0 공유
마이크로 스트래지 비트코인 100만개까지 모을듯.. N 그떄까지 고객돈으로 계속 풀매수 갈길듯요 진짜 모든걸 걸은 올인전략 .. 5년뒤 죄수복입고 있거나 세계최고 부자되잇거나 92400837 · 1분 전 2 0 0
V자 반등 오늘 3번 ㄷㄷ N 오늘은 벨로 프로토콜 완전 롤러코스터 급이네 ㅋㅋㅋㅋ 무슨 V자 반등을 3번 ㅋㅋㅋ 2번째 반등 부터 스윙 하고 있는데 달달하구먼 허허 비트고인과내렸리움 · 11시간 전 32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