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이 다른 알트에 비해 더 빠지는 이유.jpg 고우스트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4 324 0 0 이더리움만 스톡캐스틱 RSI 바닥을 찍으려면 아직 한참 남음. 다른 메이저 알트들은 바닥에 이제 막 도착한 상태 근데 이더 2달봉이나 3달봉으로 보면 모양 많이 안좋더라 난 떨구면 비트 주울거 이더는 손안대야지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이건 진짜 미쳤다.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크립토 반등 중: 🚨 속보: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스크랩 0 공유
FOMC 연준 금리인상 불가피 할지도 N 인플레이션 물가 상승률 때문에 더이상 서민들이 버티지 못하는 시점까지 와버림 주식 시장 부흥도 어느정도 보여줬으니 이제 금리인상으로 하락장 보여줘도 이상하지 않음 미국이 금리인상하는 순간 코스피고 머고 다 끝이니 탈출시점 잘째라 퇴학당함 · 1시간 전 7 0 0
마이크로 스트래지 비트코인 100만개까지 모을듯.. N 그떄까지 고객돈으로 계속 풀매수 갈길듯요 진짜 모든걸 걸은 올인전략 .. 5년뒤 죄수복입고 있거나 세계최고 부자되잇거나 92400837 · 1시간 전 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