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은 최악의 패턴 나왔다......참고해라 August17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1-15 281 0 0 비트는 잘가는데 나스닥 내일 아침에 만약에 일봉마감 삼각수렴 밑에서 하면 이거 최악의 패턴이다 위 상방 페이크주고 아래로 빠지는거 바로 비트코인 126K에서 했던짓이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이건 진짜 미쳤다.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크립토 반등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 속보: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스크랩 0 공유
코인 시장 이게 맞나...ㅋㅋㅋ N 물론 내 지론이 극단의 공포에서 사는 것이긴 한데, 그래서 벨로 10만원 더 담았다고 하지만, 그래도 이거 진짜 너무한거 아닌가 ㅡㅡ... 그래도 나스닥 올리니 반등 한번 올거라고 믿습니다. 제발 좀! 비트고인과내렸리움 · 10분 전 2 0 0
FOMC 연준 금리인상 불가피 할지도 N 인플레이션 물가 상승률 때문에 더이상 서민들이 버티지 못하는 시점까지 와버림 주식 시장 부흥도 어느정도 보여줬으니 이제 금리인상으로 하락장 보여줘도 이상하지 않음 미국이 금리인상하는 순간 코스피고 머고 다 끝이니 탈출시점 잘째라 퇴학당함 · 12시간 전 2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