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록이 지난 8시간 동안 3,040 BTC(약 2.777억 달러)와 61,359 ETH(약 1.9323억 달러)를 출금했다 2026-01-08 중립적 358 0 0 블랙록이 지난 8시간 동안 3,040 BTC(약 2.777억 달러)와 61,359 ETH(약 1.9323억 달러)를 출금했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왜 다 떡락함? 🔴 비트코인은 이 대규모 매도 이후 6만3천 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비트 빅쇼트 머냐.....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OnchainLens/status/2009049260730536251
💪 ME 매수 측 거래량 330.2배 급증 N - 거래량 급등과 가격 폭등은 스마트 머니의 매집 신호일 가능성이 큼. 다만 이런 움직임은 단기 눌림 전 돌파 추격 매수자를 함정에 빠뜨리는 데 쓰일 때도 있음. - 단기 되돌림이 나올 것으로 예상. 아래 불균형 일부 메우며 0.0615나 0.0603 부근까지 내려왔다가 다시 상방 시도할 듯. - 매매 예시: 가격이 0.0603~0.0615 구간으로 눌리고 5분/1분봉에서 핀바, 상승 장악형, 다중 꼬리 같은 강한 상방 리젝션 캔들이 나오면 롱 고려. 1차 익절 0.0624, 2차 0.0631, 최종 0.0637(최근 스윙 고점). 손절은 되돌림 스윙 저점 하단 또는 0.0599 아래(수요+FVG 겹치는 자리). - 모멘텀을 동반해 0.0599 하향 이탈 후 종가 마감하면 롱 시나리오 무효. 더 깊은 조정/반전 가능성이 있어 뷰 재점검. - 진입은 확실한 확인 후에. 이렇게 큰 움직임 뒤 FOMO 금지. 0.0620 위에서 횡보하며 저점이 높아지기 시작하면 추세 지속의 강한 신호. ... 10분 전 중립적 2 0 0
지난 15분 - #Coinbase 현물 (USD 기준) N 📈 상승 TOP 3: PNG (Pangolin) : ↑16.67% PIRATE (Pirate Nation) : ↑3.57% POPCAT (Popcat (SOL)) : ↑2.44% 📉 하락 TOP 3: $O : ↓1.29% LQTY (Liquity) : ↓1.14% POLS (Polkastarter) : ↓1.10% 📶 거래대금 TOP 3: BTC (Bitcoin) : 7.06M ETH (Ethereum) : 1.48M XRP (XRP) : 419.47K 🔥 거래대금 변동 TOP 3: NEAR (NEAR Protocol) : 79.04% AAVE (Aave) : 62.26% POPCAT (Popcat (SOL)) : 9.78% #Crypto 20분 전 중립적 3 0 0
난 ASTER 0.40달러 밑에서만 산다. 장기로 갈 거라 그 전엔 안 산다 N 난 ASTER 0.40달러 밑에서만 산다. 장기로 갈 거라 그 전엔 안 산다. 20분 전 중립적 3 0 0
고래 @0xbilly 진짜 오를 때 따라가고 내릴 때 손절하는데 완전 선수네ㅋㅋ 고점에 사서 저점에 파는 게… N 오늘 새벽 ETH이 최저점 찍었을 때 $1,569.5에 2,409개(약 378만 달러어치) 전부 던지고 손절했음. 여기서만 22만 달러 날린 거고, 이 이더리움도 하루 전에 400만 USDC 주고 개당 $1,660.2에 샀던 거임. 3월에도 똑같았음. $2,254에 7,768.5개(약 1,751만 달러어치) 사서 따라갔는데 4일만에 떨어지자마자 손절, 80만 달러 손실 봤음. -------------------------------------------------------------------------- #Bitget 오면 무조건 VIP! 코인, 미국주식, CFD까지 한 번에 쫙 잡자 42분 전 중립적 3 0 0
“12만 개 이더리움을 롱으로 들어간 강심장 투자자”가 오늘 새벽에 800만 달러를 추가 증거금으로 넣었는데… N 지금 비트(Bit) 관련 계정 4곳의 청산가는 각각 $1,174.6 / $1,059.1 / $1,064.7 / $1,143.6이고, 진입가는 대략 $2,265임. 손실이 꽤 크지만, 아직 청산까지는 여유가 좀 있어서 위험은 그리 크지 않음. 그리고 온체인상에 쓸 수 있는 USDC가 600만 개 이상 남아있어서 추가로 증거금 넣을 수도 있음. 결국 계속 버틸지 말지만 남은 상황. 원문 링크 44분 전 중립적 3 0 0
@Tbickici 덕분에 더 차분하고 체계적인 매매 루틴을 갖게 됐어요. 매일 올라오는 아이디어들이 불필요한… N COIN GOOG NFLX NVDA 🎈 #스윙트레이딩 #주식시장 🔥 PYPL GME 49분 전 중립적 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