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너에 상대강도 높은 종목들이 잡혔음

로그인 후 모든 실시간 트레이딩 지표를 자유롭게 확인하세요! 로그인하고 모든 지표 확인하기!
1256

스캐너에 상대강도 높은 종목들이 잡혔음

G9_VIuYXQAADuoA.jpg
OS SNDK WVE ARWR ALB
WDC STX GH AMKR MCHP
MRNA HSAI ZETA HL MU
TXN STM ASTS LRCX USAR
코인와이 AI 차트 미리보기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profile_image
댓글 0

코인피드

해외 소셜미디어 및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있는 피드를 제공하는 게시판입니다.

비트코인은 원래 이런 상황에 대비하는 헤지 수단으로 만들어졌잖아. 돈 찍어내기, 인플레이션, 신뢰할 수 없는… N

이 헤지 수단은 자기 존재 이유였던 시험을 제대로 망쳤어. 그리고 왜 망쳤는지가 지금 크립토계에서 제일 중요한 얘기야. 비트코인은 금처럼 움직이지 않아. 오히려 제일 투기성 센 테크주처럼 움직이지. 연준이 매파로 돌아서고 실질금리가 오르니까, 나스닥에 ETF로 들어가 있던 기관들이 비트코인 ETF도 똑같이 팔았어. 한 달 만에 60억 달러 넘게 빠져나갔다는 얘기지. 반도체주랑 똑같이 움직였고, 반대로 움직인 게 아니었어. 이번 주 서울에서 AI주가 폭락하니까 비트코인도 그냥 같이 빠졌지. 이건 인플레이션 헤지가 아니야. 비트코인은 싼 돈에 레버리지 거는, 베팅 그 자체였고, 이제 돈이 비싸지니까 얻어맞는 거지. 누가 사고 누가 파는지 보면 답 다 나와. 같은 위기 상황에서 금은 중앙은행 같은 큰손들이 숏나온 걸 오히려 보험 삼아 사들였거든? 근데 비트코인 큰손들은 정반대로 했지. ETF에서 돈 빠져나가고, 펀드는 반도체주로 갈아타고, 기관 최대 보유자인 마이클 세일러의 마이크로스...

비트코인은 원래 이런 상황에 대비하는 헤지 수단으로 만들어졌잖아. 돈 찍어내기, 인플레이션, 신뢰할 수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