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있으면 Hyperliquid에서 운영 중인 제 퍼블릭 스윙 트레이딩 지갑이 +1,000만 달러 수익을 달성할 것 같네요. (지갑 링크는 댓글에 남겨둘게요.)
지갑 이름도 제 이니셜 lmlmlm으로 바꿨으니 혹시라도 오해할 일 없으실 거예요.
Bybit 계정까지 포함하면 이번 하락장 시작부터 파생으로만 거의 1,500만 달러를 벌었고, 2025년 9~10월쯤 현물시장 완벽하게 빠져나온 것까지 합치면 이번 사이클에서 벌어들인 총 수익은 굳이 자세하게 말하진 않을게요. 그냥 저도 스스로 놀랄 정도로 많이 벌긴 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2023년부터 쭉 매년 수익 내는 트레이더이고, 여기서 나누는 정보나 유튜브 영상에서 하는 말들이 다 실전에서 정말 효과 있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어서입니다. 제가 말한 대로, 저도 실제로 다 그렇게 하고 있어요.
물론 어떤 트레이드는 1달, 2달, 많게는 3달까지 기다려야 할 때도 있는데, 이렇게 저레버리지로 중기 트레이딩 해야 꾸준히 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