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가 코인판을 망쳐놨다.

로그인 후 모든 실시간 트레이딩 지표를 자유롭게 확인하세요! 로그인하고 모든 지표 확인하기!
699

레버리지가 코인판을 망쳐놨다.

G8OvRqBbsAAy8tl.jpg
불과 4시간 만에 코인 시장 시총에서 1,360억 달러가 증발했다.

롱 포지션만 거의 3억8천만 달러가 강제청산됐다.

이게 S&P 500이 고작 0.30% 빠진 와중에 벌어지는 일이다.

레버리지가 없었으면 코인 시장은 ATH 근처에서 거래됐고, 비트코인은 이미 20만 달러를 돌파했어야 한다.
코인와이 AI 차트 미리보기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profile_image
댓글 0

코인피드

해외 소셜미디어 및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있는 피드를 제공하는 게시판입니다.

진짜 말도 안 됨. N

주말 사이에 $BTC가 $62,300 → $65,500로 펌핑되면서 8.28억 달러가 청산됨. 어제는 $BTC가 $61,900까지 덤핑돼서 또 9.37억 달러 청산! 오늘은 $60,400까지 덤핑되며 3.45억 달러 추가 청산! 최근 며칠 사이에만 크립토 청산 총 21.1억 달러!!! 이젠 $58,500~$60,000 구간에 다음에 스윕될 만한 유동성이 꽤 쌓여 있음. 반면 $63,000~$67,500 구간엔 훨씬 더 큰 청산 클러스터가 겹겹이 쌓여 있어서, 유동성 관점에선 다음 방문 확률이 더 높은 구간임. 요즘 레버리지 트레이더들에겐 진짜 지옥 같은 장.

진짜 말도 안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