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ETH이 최저점 찍었을 때 $1,569.5에 2,409개(약 378만 달러어치) 전부 던지고 손절했음. 여기서만 22만 달러 날린 거고,
이 이더리움도 하루 전에 400만 USDC 주고 개당 $1,660.2에 샀던 거임.
3월에도 똑같았음. $2,254에 7,768.5개(약 1,751만 달러어치) 사서 따라갔는데 4일만에 떨어지자마자 손절, 80만 달러 손실 봤음.
--------------------------------------------------------------------------
#Bitget 오면 무조건 VIP! 코인, 미국주식, CFD까지 한 번에 쫙 잡자
이 이더리움도 하루 전에 400만 USDC 주고 개당 $1,660.2에 샀던 거임.
3월에도 똑같았음. $2,254에 7,768.5개(약 1,751만 달러어치) 사서 따라갔는데 4일만에 떨어지자마자 손절, 80만 달러 손실 봤음.
--------------------------------------------------------------------------
#Bitget 오면 무조건 VIP! 코인, 미국주식, CFD까지 한 번에 쫙 잡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