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liquid가 24시간 퍼프 거래량 105.9억 달러 방금 찍었다. 1시간 전 중립적 6 0 0 바이낸스의 16.1%, 상위 9개 CEX 합산의 5.8%.DEX가 전체 7위에 올라섰다.격차 좁혀지는 중. 아주 빠르게.#Hyperliquid #Perps #Cryptohyperliquid:native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왜 다 떡락함?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비트 빅쇼트 머냐..... 🔴 비트코인은 이 대규모 매도 이후 6만3천 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Hyperliquid_Hub/status/2069955520757408035
💪 ME 매수 측 거래량 330.2배 급증 N - 거래량 급등과 가격 폭등은 스마트 머니의 매집 신호일 가능성이 큼. 다만 이런 움직임은 단기 눌림 전 돌파 추격 매수자를 함정에 빠뜨리는 데 쓰일 때도 있음. - 단기 되돌림이 나올 것으로 예상. 아래 불균형 일부 메우며 0.0615나 0.0603 부근까지 내려왔다가 다시 상방 시도할 듯. - 매매 예시: 가격이 0.0603~0.0615 구간으로 눌리고 5분/1분봉에서 핀바, 상승 장악형, 다중 꼬리 같은 강한 상방 리젝션 캔들이 나오면 롱 고려. 1차 익절 0.0624, 2차 0.0631, 최종 0.0637(최근 스윙 고점). 손절은 되돌림 스윙 저점 하단 또는 0.0599 아래(수요+FVG 겹치는 자리). - 모멘텀을 동반해 0.0599 하향 이탈 후 종가 마감하면 롱 시나리오 무효. 더 깊은 조정/반전 가능성이 있어 뷰 재점검. - 진입은 확실한 확인 후에. 이렇게 큰 움직임 뒤 FOMO 금지. 0.0620 위에서 횡보하며 저점이 높아지기 시작하면 추세 지속의 강한 신호. ... 18분 전 중립적 2 0 0
지난 15분 - #Coinbase 현물 (USD 기준) N 📈 상승 TOP 3: PNG (Pangolin) : ↑16.67% PIRATE (Pirate Nation) : ↑3.57% POPCAT (Popcat (SOL)) : ↑2.44% 📉 하락 TOP 3: $O : ↓1.29% LQTY (Liquity) : ↓1.14% POLS (Polkastarter) : ↓1.10% 📶 거래대금 TOP 3: BTC (Bitcoin) : 7.06M ETH (Ethereum) : 1.48M XRP (XRP) : 419.47K 🔥 거래대금 변동 TOP 3: NEAR (NEAR Protocol) : 79.04% AAVE (Aave) : 62.26% POPCAT (Popcat (SOL)) : 9.78% #Crypto 29분 전 중립적 3 0 0
난 ASTER 0.40달러 밑에서만 산다. 장기로 갈 거라 그 전엔 안 산다 N 난 ASTER 0.40달러 밑에서만 산다. 장기로 갈 거라 그 전엔 안 산다. 29분 전 중립적 3 0 0
고래 @0xbilly 진짜 오를 때 따라가고 내릴 때 손절하는데 완전 선수네ㅋㅋ 고점에 사서 저점에 파는 게… N 오늘 새벽 ETH이 최저점 찍었을 때 $1,569.5에 2,409개(약 378만 달러어치) 전부 던지고 손절했음. 여기서만 22만 달러 날린 거고, 이 이더리움도 하루 전에 400만 USDC 주고 개당 $1,660.2에 샀던 거임. 3월에도 똑같았음. $2,254에 7,768.5개(약 1,751만 달러어치) 사서 따라갔는데 4일만에 떨어지자마자 손절, 80만 달러 손실 봤음. -------------------------------------------------------------------------- #Bitget 오면 무조건 VIP! 코인, 미국주식, CFD까지 한 번에 쫙 잡자 51분 전 중립적 3 0 0
“12만 개 이더리움을 롱으로 들어간 강심장 투자자”가 오늘 새벽에 800만 달러를 추가 증거금으로 넣었는데… N 지금 비트(Bit) 관련 계정 4곳의 청산가는 각각 $1,174.6 / $1,059.1 / $1,064.7 / $1,143.6이고, 진입가는 대략 $2,265임. 손실이 꽤 크지만, 아직 청산까지는 여유가 좀 있어서 위험은 그리 크지 않음. 그리고 온체인상에 쓸 수 있는 USDC가 600만 개 이상 남아있어서 추가로 증거금 넣을 수도 있음. 결국 계속 버틸지 말지만 남은 상황. 원문 링크 53분 전 중립적 4 0 0
@Tbickici 덕분에 더 차분하고 체계적인 매매 루틴을 갖게 됐어요. 매일 올라오는 아이디어들이 불필요한… N COIN GOOG NFLX NVDA 🎈 #스윙트레이딩 #주식시장 🔥 PYPL GME 57분 전 중립적 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