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은 예전부터 4년 주기로 돌고, 사이클 끝에 한 번 크게 빠짐.

로그인 후 모든 실시간 트레이딩 지표를 자유롭게 확인하세요! 로그인하고 모든 지표 확인하기!
861

비트코인은 예전부터 4년 주기로 돌고, 사이클 끝에 한 번 크게 빠짐.

HLnzLVhWIAAp7pU.jpg
2014, 2018, 2022, 2026
아이러니하게도 이게 나쁘지만은 않은 게, 4년째 되는 해마다 사람들이 진짜 우울해하고 포기하거든(체감상 그런 느낌).
싸게 다시 주워 담게 하려고 공포 심리 자극해서 가격 눌러대는 것도 분명 있을 거고.
다음 상승 사이클은 2027~2031.
(그리고 이건 4년마다 채굴자 보상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반감기’랑도 관련 있음)
코인와이 AI 차트 미리보기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profile_image
댓글 0

코인피드

해외 소셜미디어 및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있는 피드를 제공하는 게시판입니다.

고래 @0xbilly 진짜 오를 때 따라가고 내릴 때 손절하는데 완전 선수네ㅋㅋ 고점에 사서 저점에 파는 게… N

오늘 새벽 ETH이 최저점 찍었을 때 $1,569.5에 2,409개(약 378만 달러어치) 전부 던지고 손절했음. 여기서만 22만 달러 날린 거고, 이 이더리움도 하루 전에 400만 USDC 주고 개당 $1,660.2에 샀던 거임. 3월에도 똑같았음. $2,254에 7,768.5개(약 1,751만 달러어치) 사서 따라갔는데 4일만에 떨어지자마자 손절, 80만 달러 손실 봤음. -------------------------------------------------------------------------- #Bitget 오면 무조건 VIP! 코인, 미국주식, CFD까지 한 번에 쫙 잡자

고래 @0xbilly 진짜 오를 때 따라가고 내릴 때 손절하는데 완전 선수네ㅋㅋ 고점에 사서 저점에 파는 게…

“12만 개 이더리움을 롱으로 들어간 강심장 투자자”가 오늘 새벽에 800만 달러를 추가 증거금으로 넣었는데… N

지금 비트(Bit) 관련 계정 4곳의 청산가는 각각 $1,174.6 / $1,059.1 / $1,064.7 / $1,143.6이고, 진입가는 대략 $2,265임. 손실이 꽤 크지만, 아직 청산까지는 여유가 좀 있어서 위험은 그리 크지 않음. 그리고 온체인상에 쓸 수 있는 USDC가 600만 개 이상 남아있어서 추가로 증거금 넣을 수도 있음. 결국 계속 버틸지 말지만 남은 상황. 원문 링크

“12만 개 이더리움을 롱으로 들어간 강심장 투자자”가 오늘 새벽에 800만 달러를 추가 증거금으로 넣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