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는 1970년대 금이 하던 거랑 똑같이 가는 중. 2026-05-08 중립적 137 0 0 즉, 6만 달러 밑으로 한 번 빠졌다가 이번 10년대에 30만 달러까지 펌핑 간다는 얘기.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 다음 저항선은 44k 코스피 줍줍 기회인가 하락장 시작인가 진짜 장난 아니다. 비트코인 구글트렌드 검색량 최저치 달성....바닥일지도 26년 6월25일 비트코인 분석, 350주 이평선에 닿을지도 설마 이 사람 청산당한 거 아냐? 😂 6만 달러 재테스트. 마이크로스트레지 주식 사고싶다 내 생각엔 비트코인은 마이클 세일러가 한 번 폭망하거나 뭐 비슷한 이슈가 터져야 바닥 찍을 듯 SK하이닉스 반등 미쳤다 ㅋㅋ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TheMoonCarl/status/2052329195175637259
$BTC는 2015년에 87% 덤프 나오고 바닥 찍음. N 비트코인은 2018년에 84% 덤프 후 바닥. BTC는 2022년에 78% 덤프 후 바닥. 근데 지금은 50%만 빠지면 바닥이라고들 생각하더라. 내 생각엔 이번엔 바닥 찍기 전에 최소 60~65%는 덤프 나올 듯. 10시간 전 중립적 31 0 0
이번 약세장은 좀 다르게 느껴지지만, 비트코인은 여전히 과거 중간선거 해 약세장의 평균 흐름을 따라가고 있어… N 패턴상 보통 여름에 마지막 역추세 반등이 한 번 나오고, 그해 후반에 최종 저점이 형성돼. 13시간 전 중립적 28 0 0
내 말 명심해 N $BTC는 7만 달러에서 FVG 메울 거다... 그다음 진짜 무브가 시작됨. 내 시나리오: 1. 7만 달러까지 랠리 2. 7~14일 분배 구간 3. 이후 5.9만 달러 하방 이탈 4. 4.8만 달러까지 급락 5. 3.8만~4.4만 달러 구간에서 최종 바닥 테스트 대부분은 하락장 끝났다고 생각함. 난 아직 마지막 구간이 시작도 안 했다고 봄. 참고로, 8.2만 달러 불트랩이랑 여름 하락 경고했음. 내 다음 콜은 이번 사이클에서 제일 클 거다. 알림 켜놔라. 대부분은 늦게 따라올 거다. 15시간 전 중립적 40 0 0
속보: 톰 리가 전국 방송에서 지금 #비트코인과 크립토를 안 사면 ‘포물선급’ 수익을 놓친다고 경고함 N 곧 크립토 채택의 대물결이 온라인에 몰려온다 “모든 자산이 크립토 레일 위에서 구축될 것” “처음엔 느리고, 그러다 갑자기” 가즈아 🚀 15시간 전 중립적 38 0 0
비트코인 바닥? 아직 아님 N 비트코인이 1.3조 달러 넘게 증발했지만, 업계 베테랑들은 바닥까지 아직 몇 달 남았다고 본다. 주요 지표들은 5만~5만3천 달러 구간을 잠정 바닥으로 가리키고, 약세장은 9월까지 이어질 수도 있다. 애널리스트들은 진짜 매수 타이밍은 패닉 때가 아니라, 강제 매도(강제청산) 물량이 소진된 뒤에 온다고 말한다. 22시간 전 중립적 48 0 0
6만 달러 재테스트. 10월 사이클 고점 때 12.3만 달러 트리플 탭 나왔던 것처럼... 여기도 6만 달러 트리플 탭으로 중요한 로컬 바닥이 형성되는 중일 수도. 첫 강세 확인은 6.6만 상회, 두 번째는 8.2만 상회. 내 생각엔 앞으로 분위기 좋을 듯. 1일 전 긍정적 6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