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2026-03-14 중립적 275 0 0 이거 2021 사이클 꼭지였던 12만 불 때도 똑같이 썼음.그땐 아무도 안 믿었지.지금 또 예전 플레이북으로 우리 흔드는 중… 근데 다들 아직도 현실부정임 ㅠㅠ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 속보: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크립토 반등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이건 진짜 미쳤다.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Nebraskangooner/status/2032491864293544353
테크주가 떡락하는 와중에도 비트코인은 잘 버티는 중. N BTC: +2.35% MSFT: -2.87% META: -2.71% AMZN: -4.44% GOOG: -5.92% SPCX: -7.00% 오늘도 평소처럼 월요 덤핑이 나올지, 이번엔 다를지 지켜보자. 28분 전 중립적 4 0 0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N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3시간 전 긍정적 14 0 0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N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7시간 전 중립적 19 0 0
지금 고래 하나가 BTC랑 알트 숏 치는 중. N 오늘 오픈한 포지션: - BTC 숏 $40,608,000 - ETH 숏 $30,741,000 - HYPE 숏 $12,510,000 지난 한 달 동안 이 고래가 거의 600만 달러 벌었음. 뭔가 아는 거 아님? 11시간 전 긍정적 2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