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6만5천 달러까지 떨어진 거 보고 Clavicular이 제대로 폭발함ㅋㅋㅋㅋ 2026-02-23 중립적 217 0 0 “비트코인은 그냥 ㄹㅇ 쓰레기임, 존나 개쓰레기고 투자로는 최악… 그냥 블록체인 위에 숫자만 잔뜩 떠있는 거임”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왜 다 떡락함?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크립토 반등 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비트 빅쇼트 머냐.....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Clav0Updates/status/2025759423902191644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N 근데 기록을 보면 이 지지가 있어도 패닉 오면 최대 32%까지 날카로운 조정이 나올 수 있음. 지금 비트가 그 라인을 다시 테스트 중임. 13시간 전 중립적 28 0 0
왜 다 떡락함? N 24시간 만에 3조 달러 이상 증발. 비트코인: -3.52% 금: -2.24% 은: -4.78% 🇰🇷 코스피: -10.68% 🇯🇵 닛케이: -4.85% 🇭🇰 항셍: -3% 🇺🇸 미국 선물: -1% 주요 이유: 1) 강한 랠리 후 AI·테크·반도체에서 차익실현 매도 급증 2) 일본은행의 최근 금리 인상으로 글로벌 유동성 축소, 시장 압박 3) 예상보다 강한 미국 고용지표로 연준의 고금리 장기화 우려 확대 4) 연준의 매파적 스탠스로 금리 인하 기대 약화, 높은 금리 장기화 시사 5) 투자자들이 리스크 줄이고 현금·방어자산으로 이동 중 20시간 전 긍정적 6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