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9개월 동안 비트코인($BTC)은 그냥 돈 찍어내는 기계 될 거임!!!

로그인 후 모든 실시간 트레이딩 지표를 자유롭게 확인하세요! 로그인하고 모든 지표 확인하기!
660

앞으로 9개월 동안 비트코인($BTC)은 그냥 돈 찍어내는 기계 될 거임!!!

ZEMTwEqLamz0aMwx.jpg
$BTC가 이제 진짜 중요한 매집 구간에 도달해서, 아마 이번에 바닥 찍을 듯
근데 급하게 막 오를 거라고는 기대 ㄴㄴ! 3~5개월 정도는 박스권에서 차분히 모아가는 시간이 필요함, 그 다음에 강한 상승 나온다
이 기간 끝나면 한 번 쏘고, 새 역대 최고가(ATH, 약 13만 달러) 찍을 듯
$12.6만 돌파하면 그 다음 목표는 25만 달러 이상...
$ETH랑 대형 알트들도 비트 따라서 움직일 거고,
알트코인 시즌, 밈코인 시즌도 다시 부활해서 며칠 만에 100배 이상 오르는 코인들도 나올 거임
그냥 조금만 더 참고 홀딩만 해라!
이 트윗 좋아요+팔로우 해서 새로운 업데이트 놓치지 마셈
코인와이 AI 차트 미리보기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profile_image
댓글 0

코인피드

해외 소셜미디어 및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있는 피드를 제공하는 게시판입니다.

왜 다 떡락함? N

24시간 만에 3조 달러 이상 증발. 비트코인: -3.52% 금: -2.24% 은: -4.78% 🇰🇷 코스피: -10.68% 🇯🇵 닛케이: -4.85% 🇭🇰 항셍: -3% 🇺🇸 미국 선물: -1% 주요 이유: 1) 강한 랠리 후 AI·테크·반도체에서 차익실현 매도 급증 2) 일본은행의 최근 금리 인상으로 글로벌 유동성 축소, 시장 압박 3) 예상보다 강한 미국 고용지표로 연준의 고금리 장기화 우려 확대 4) 연준의 매파적 스탠스로 금리 인하 기대 약화, 높은 금리 장기화 시사 5) 투자자들이 리스크 줄이고 현금·방어자산으로 이동 중

왜 다 떡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