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만 오면 다들 남탓 놀이하는데, 비트코인은 반감기 다음 해 4분기에 늘 고점을 찍어왔음. 2026-02-11 중립적 402 0 0 사람들은 내러티브를 원하지만, 내러티브는 결국 가격을 따라옴.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비트 빅쇼트 머냐.....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왜 다 떡락함?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intocryptoverse/status/2021240966737166599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N 근데 기록을 보면 이 지지가 있어도 패닉 오면 최대 32%까지 날카로운 조정이 나올 수 있음. 지금 비트가 그 라인을 다시 테스트 중임. 17시간 전 중립적 39 0 0
왜 다 떡락함? 24시간 만에 3조 달러 이상 증발. 비트코인: -3.52% 금: -2.24% 은: -4.78% 🇰🇷 코스피: -10.68% 🇯🇵 닛케이: -4.85% 🇭🇰 항셍: -3% 🇺🇸 미국 선물: -1% 주요 이유: 1) 강한 랠리 후 AI·테크·반도체에서 차익실현 매도 급증 2) 일본은행의 최근 금리 인상으로 글로벌 유동성 축소, 시장 압박 3) 예상보다 강한 미국 고용지표로 연준의 고금리 장기화 우려 확대 4) 연준의 매파적 스탠스로 금리 인하 기대 약화, 높은 금리 장기화 시사 5) 투자자들이 리스크 줄이고 현금·방어자산으로 이동 중 1일 전 긍정적 7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