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grok, 비트코인 신고점 다시 찍기 전에 어디까지 더 빠질까 2026-02-02 중립적 273 0 0 야 @grok, 비트코인 신고점 다시 찍기 전에 어디까지 더 빠질까?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비트 빅쇼트 머냐.....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왜 다 떡락함?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BitcoinJunkies/status/2018057238904971315
알트 숏에 100만 달러 베팅 N 다들 이 쓰레기 사들이던 때 난 두 달 전에 알트 100개 숏쳤다 지금은 84개 수익, 16개 손실 알트 전체 폭락 온다 3분 전 중립적 1 0 0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MSTR, 어제 103달러 찍고 23개월 신저가. N 현재 사상 최고가 대비 -81% 하락, 시가총액에서 1,530억 달러 증발. 마이크로스트래티지는 현재가 기준 530억 달러어치 비트코인 847,363개를 보유 중. 주가는 자사 비트코인 보유액 가치보다 한참 아래에서 거래되고 있음. BTC 포지션의 미실현 손실이 112억 달러로, 전체 시총의 약 29%에 해당. 1시간 전 중립적 4 0 0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N 근데 기록을 보면 이 지지가 있어도 패닉 오면 최대 32%까지 날카로운 조정이 나올 수 있음. 지금 비트가 그 라인을 다시 테스트 중임. 20시간 전 중립적 43 0 0
왜 다 떡락함? 24시간 만에 3조 달러 이상 증발. 비트코인: -3.52% 금: -2.24% 은: -4.78% 🇰🇷 코스피: -10.68% 🇯🇵 닛케이: -4.85% 🇭🇰 항셍: -3% 🇺🇸 미국 선물: -1% 주요 이유: 1) 강한 랠리 후 AI·테크·반도체에서 차익실현 매도 급증 2) 일본은행의 최근 금리 인상으로 글로벌 유동성 축소, 시장 압박 3) 예상보다 강한 미국 고용지표로 연준의 고금리 장기화 우려 확대 4) 연준의 매파적 스탠스로 금리 인하 기대 약화, 높은 금리 장기화 시사 5) 투자자들이 리스크 줄이고 현금·방어자산으로 이동 중 1일 전 긍정적 7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