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들도 사고, 마이클 세일러도 사고, 블랙록도 사고, 은행들도 사는데 2026-02-01 중립적 279 0 0 그럼 왜 #비트코인 가격은 계속 빠지는 거냐??? 👀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비트 빅쇼트 머냐.....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왜 다 떡락함?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Vivek4real_/status/2017607481321558064
BTC: 주봉 200주선(MA200)에 대한 큰 경고 N 지난 세 번의 하락장에서 비트코인은 200주선에서 바닥을 만든 적이 없고, 오히려 그보다 30% 아래에서 바닥이 나왔습니다! 역사가 반복된다면, 이 지표 기준 바닥은 4만~4.2만 달러 구간이어야 합니다! 많은 애널들이 이 지지를 강한 매수 신호라고 말하던데, 이 실수는 투자자들에게 큰 손실을 안길 겁니다. 매번 30% 추가 하락을 보여준 패턴을 믿는 건 단순히 틀렸고 위험하니까요! 이는 제 약세 시나리오를 다시 확인시켜 줍니다. DrProfitPremium 무료는 6월 말에 종료됩니다. 무료 프리미엄 콘텐츠 마지막 며칠 즐기세요: 7분 전 중립적 3 0 0
#비트코인 / BTC N 6만 달러가 깨지면 아래로 세게 한 번 더 밀릴 거라 봄. 시간적인 관점에선 여전히 이번 약세장 바닥까지 3~4개월 남았다고 생각함. 이 구간만 버티면 다음 불장에서 주도권 잡을 포지션 선점할 기회가 있음. 곧 전반적으로 탄탄한 진입 자리들이 많이 나올 듯. 32분 전 중립적 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