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먼저 올까? 비트코인 30만 달러냐, 전 세계적 대공황을 촉발하는 글로벌 유동성 붕괴냐 2026-01-30 중립적 278 0 0 뭐가 먼저 올까? 비트코인 30만 달러냐, 전 세계적 대공황을 촉발하는 글로벌 유동성 붕괴냐?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비트 빅쇼트 머냐.....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왜 다 떡락함?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zerohedge/status/2016968525898801253
속보) 비트코인이 올해 5만 달러 밑으로 떨어질 거란 전망이 나왔다. N 비트코인이 2026년에 5만 달러 밑으로 내려갈 확률은 64%까지 급등했다. 4만 5천 달러 밑으로 떨어질 확률도 46%다. 44분 전 중립적 3 0 0
진짜 말도 안 됨. N 주말 사이에 $BTC가 $62,300 → $65,500로 펌핑되면서 8.28억 달러가 청산됨. 어제는 $BTC가 $61,900까지 덤핑돼서 또 9.37억 달러 청산! 오늘은 $60,400까지 덤핑되며 3.45억 달러 추가 청산! 최근 며칠 사이에만 크립토 청산 총 21.1억 달러!!! 이젠 $58,500~$60,000 구간에 다음에 스윕될 만한 유동성이 꽤 쌓여 있음. 반면 $63,000~$67,500 구간엔 훨씬 더 큰 청산 클러스터가 겹겹이 쌓여 있어서, 유동성 관점에선 다음 방문 확률이 더 높은 구간임. 요즘 레버리지 트레이더들에겐 진짜 지옥 같은 장. 54분 전 중립적 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