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을 등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버튼을 여러 번 누르시면 중복으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코인 시장 이슈, 투자 경험, 질문과 잡담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여기서 또 인상했으면 빅쇼트까진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하방이었을텐데
업비트엔 페이코인이 없어서 사지도 못함 원화 스테이블 사업 카이아가 맡을지 카이아가 맡을지.
국내 규제 들어와서 하나둘씩 닫는거같음 bj들도 이제 머먹고삼
150달러라도 먹어서 다행입니다
4패 찍힌거 봤으면 숏 따라붙었을텐데 베라먹고 오니까 이미 꽂았다
이번 숏이 찐 방향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