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을 등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버튼을 여러 번 누르시면 중복으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코인 시장 이슈, 투자 경험, 질문과 잡담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진짜 제대로 반미중동쪽 척결하려나 보다
진짜 그때 안들어가면 기회없을수도있음
코스닥 자금 전부 코인으로 몰리자
빅롱자리임
나스닥과 함께 마지막 눌림자리 주나욧
미쳤다 돈이 어디서 나오는거? 스트래지 형님이랑 친해져서 10개만 선물받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