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인 스트리트가 비트코인 가격 억제한 거 아니야, 얘들아. 그냥 홀더들이 다 그런 거임. 딱히 어려운 일도 아니고, 괜히 조작자 탓하면서 금빠처럼 짜증낼 필요 없어. 사람들이 그냥 현물 비트코인 엄청나게 팔아댄 거임. 2026-02-26 긍정적 227 0 0
제인 스트리트가 10월 10일 코인 폭락에 연관돼 있는 걸까? 이 투자사는 한 분기에만 100억 달러를 벌었고, 조작 의혹으로 인도에서 금지당했으며, 2022년 5월 10일 시작된 400억 달러 규모의 테라 붕괴와 관련해 지금 소송까지 당하는 중. 우연일까, 패턴일까… 더보기 2026-02-26 부정적 324 0 0
비트코인 오전 10시마다 하방 후려치기 배후로 악명난 월가 회사 제인 스트리트가 어제 내부자 거래로 피소됨. 근데 오늘? 10시 캔들은 거대한 양봉으로 치솟음🤔 2026-02-26 부정적 234 0 0